twitter



の:사물들 누수 발생시 2013/01/18 23:55 by 엔티_유키

신설역에 근무하다 보니 누수에 관해 민감해집니다. 건축물이 아직 완전하지 않은 점도 있고, 혹 떨어진 물방울이 손님 머리에 맞아서 민원이 들어올 소지도 있거든요. 다른 노선에서도, 최대한 고객에게 피해가 없도록 조치를 취합니다만.

대부분은 접근금지 가이드라인을 쳐 놓고 물통 하나 받쳐놓기 일쑤(그리고 물통은 곧 쓰레기통이 되어버립니다 ㅇㅇ).
그런데, 요며칠 집앞 역에서 발견한 모습 :
큰 깔때기(?)와 배수호스를 연결 달아놓았습니다. 이러면 손님 머리에 맞을 일은 거의 없겠네요.

새 건물이건 헌 건물이건 어찌 됐건 물새는 건 으레 발생하는 현상인가봅니다.
그렇다고 그걸 건축적으로 바로 뜯어 고치기도 힘든 거구요... 아무도 이용하지 않는 곳이라면 모를까.
그런 상황에서도 나름 머리를 쓴 이 배수장치가 참 신선했습니다 ^^ 이런 건 벤치마킹 벤치마킹.

(단, 저 물통을 테이프로 고정해 놓은 게 떨어져서 손님 머리에 띵! 하고 맞는 일은 없길 바랍시다 ㅎㅎ)

PS. 오늘 저녁식사
피X스쿨에서 피자 다섯판 ㅋㅋ 저 오른쪽 글자는 무슨 뜻일까요 :)

PS2. 오늘의 달
나가는데 눈에 확 들어오길래... 오랜만에 찰칵.

덧글

  • 사랑해 2013/04/16 19:13 # 삭제

    1. ?
    2. 불고기피자
    3. 깐쇼새우
    4. 고구마
    5. ?

    인듯 하네요 ㅋㅋ
※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.